바보.1600kva 전력 변압기 가격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2-08-15 13:00:32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245

핵심 팁:바보.,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바보.각 링의 저항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비교한다. 예를 들어 차

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

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바보.각 링의 저항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비교한다. 예를 들어 차이가 크면 링의 흔한 고장이다. 그 다음에 철심 외형 검사를 실시하고 교류 전압, 전류계법으로 필름 사이의 절연 저항기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만약 손상이 크지 않으면 손상된 곳에 페인트를 칠하면 된다.

전기 제품과 사무용품의 플라스틱 케이스는 모두 접지선을 설치하고 절연층이 부서져 케이스에 전기가 통하면 유량은 설치된 접지선을 따라 대지로 유출되어 안전성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 안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마우스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는 시험용으로 사용되는 것도 있는데 시험용 전력 변압기라고 부른다. 각자 충전, 유변식, 간시 등 시험용 전력 변압기로 나눌 수 있다. 발전소이다. 전력공급국과 과학연구기구 등 많은 소비자들이 의사소통 교류 압력 저항 시험을 하는 데 사용하는 기본적인 시험설비는 품질감독국의 규범에 따라각종 각종 전기 제품, 전기 부품,바보.상자식 변압기 전기계량기는 어떻게 봅니까, 절연 원자재 등에 대해 요구 전류 아래의 절연 압력 저항 강도 시험을 실시한다.

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


바보.1600kva 전력 변압기 가격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모래구멍과 균열이 생기다.균열의 누출에 대해 구멍을 뚫고 균열을 막는 것은 지응력의 넓이를 방지하는 좋은 방식이다.

유변식 변압기 보유는 새로운 기준에 부합되는 미사용 변압기 오일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같은 기본, 같은 브랜드, 같은 첨가제 유형의 오일은 기대 효과가 더욱 강하다. 오일의 특성은 기계설비 내의 오일보다 낮으면 안 된다. 새 남은 오일이 %보다 낮을 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다. 그러나 만약 새로 남은 오일이 비교적 많다면 오일식 전에 오일을 해야 한다.크로마토그래피 분석과 압력 시험을 통해 기름 얼룩이 없다는 것을 확립하고 분석을 전개하여 산값과 개전 손실이 기계 설비 내의 기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립한다.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

특혜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바보.500kva의 건식 변압기, B상,바보.박스 변압기 한 대에 얼마예요?,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


바보.1600kva 전력 변압기 가격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설치 재료갈고리 심지를 검사할 때,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변압기 공장

전력 변압기 공장

바보.밀봉 부품 기름 누출

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과정

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바보.1600kva 전력 변압기 가격유지보수 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바보.1600kva 전력 변압기 가격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바보.1600kva 전력 변압기 가격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바보.1600kva 전력 변압기 가격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백치.권하다뉴스 정보
백치.최근 소식